tip2015. 7. 24. 14:26





드라마 OST를 좋아해요.. 드라마 속 주인공의 직업이 가수라면... 특히 더 OST가 좋아진다!

어떤 드라마가 있을까? 내가 가장 좋아하는 1997년 한 시대를 풍미했던 '별은 내가슴에'이다!!

극중 가수 '강민'의 노래를 정말 좋아한다... 좋아하는 여자앞에서 나도 이 노래를 불러줘야지 했던 기억도 있다...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은.. 수많은 관객이 모인 콘서트에서 한 여자를 위해 불러줬던 노래... 그리고 Kiss~ 아직도 감동이다!

그리고 또 한 장면이 있다! 음악 녹음실에서 한 여자를 위해 들려주었던 노래... 녹음실 밖 여주인공의 고백... 정말 생각만 해도 명장면이다... 이 드라마로 배우 안재욱은 가수 안재욱으로도 탑오브탑으로 올라섰다!

드라마 속 강민이 현실에서도 존재하듯.. 그렇게 가요프로에서 1위를 차지했다!!

'별은 내가슴에' Forever를 아시나요? 이 노래 뿐만이 아니다.. '언제나 너의곁에서' '그대떠나가도' '상처' '너만큼나에게' 등 들어보면 각 노래마다 드라마의 영상들이 떠오른다!

오늘은 추억속의 드라마 '별은 내가슴에' 속 OST를 추천한다! 특히 그 중 내가 좋아하는 노래 '너만큼나에게'를 들어보시길.. 생소한 노래지만 프로포즈용으로도 좋다!!^^




Posted by 그냥수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