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2013. 4. 26. 13:52

 

 

오늘은 아침에 집에서 나설 때부터 아이팟을 통해 coldplay의 음악을 듣고, 또 출근해 자리에 앉아서는 Youtube를 통해 coldplay의 공연 영상을 보고 있다.

 

말 그대로 하루 종일 콜드플레이와 함께 하는 중! >< 이전에도 정신적으로 힘들 때면 이들의 음악을 찾아 듣곤 했는데, 확실히 음악을 듣고 있으면 힘이 난다.

 

점심에 회사 밖을 나가 걷는 동안에는 날이 꽤 좋아서 괜히 흥이 났는데, 아침부터 콜드플레이 음악 듣느라 에너지가 충전되서 그런 것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요즘은 정말 세상이 좋아져서, 새 앨범이 나오면 굳이 찾지 않아도 음원 사이트에 바로 올라와 있으니 결제만 해서 다운 받으면 그만이고.. 그도 아닐 경우엔 유튜브에 들어가면 다 있다. 정말!!!!! 원하면 들을 수 있는 이 세상! 아름답다.

 

열정적으로 연주하는 모습, 땀 흘리며 노래 하는 모습, 함께 호흡하는 팬들의 목소리까지 모두 다 아름답다.

 

열광하고 싶은 날이로군! 요 며칠 비도 오고, 또 봄 타는지 이래저래 싱숭생숭 마음 둘 곳이 없어 방황했는데 하.. 음악이면 되는 것을 뭐 그렇게 헤맸나 싶군. (조인성 때문이 아니라고 하고 싶다-_-;)

 

+ 좋은 음악 듣는 것도 에너지를 얻게 하는 한 요소고, 또 좋은 것을 보는 것도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다. 나는 요즘 그래서 꽃 사진을 찾아서 정신없이 ㅎㅎㅎ

Posted by 그냥수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