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2015. 7. 13. 12:52



오늘은 비도 오고 마음을 적시는 노래 추천드려요! 토요일 무한도전을 보신분이라면 한번쯤은 찾아보셨을 노래입니다.

아이유가 감사의 마음을 담아 팬들에게 선물한 "아이유 '무릎'"


2014년 시상식을 마치고 "행복해요 덕분이예요 고마워요 선물이예요.."라는 말과 함께 팬들에게만 들려주던 노래를 무한도전에서 아이유의 팬이라는 그 분께 들려주었네요!!

지금은 음원으로 공개되지않아 찾아볼 수 없지만... 유튜브를 통해서 들을 수 있다고 하니 한번 들어보세요!


https://youtu.be/9vzI2qc4lSY

오늘같이 비가 내리는날.. 누군가의 무릎에 누워 깊은 잠을 잤던 그 순간을 떠올리며..

Posted by 그냥수민이
tip2015. 7. 13. 12:46


2005년 데뷔한 먼데이키즈를 아시나요? 우울할때.. 슬플때.. 항상 내 귀에 흘러나온 노래가 먼데이키즈 노래예요~! 정상에 올라서려던 순간인 2008년.. 멤버였던 김민수가 오토바이 사고로 세상을 떠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더 알려진 그룹이죠~! 


현재는 새로 결성되었던 멤버들도 떠나고 이진성 혼자 남았네요.. 'bye bye bye'를 시작으로 '발자국' '가슴으로외쳐' '이런남자' '부르고불러도' '새살' '남자야' '내맘모르지' 등 정말 히트곡 많은데.. 이제는 아무도 찾지않는 가수가 됐네요!! 

퇴근길.. 오늘은 먼데이키즈 노래를 들으며 옛추억에 잠겨봐야겠네요!! 한번 들어보시길.. 강추~!!


참고로.. 이진성은 이승기 고등학교 밴드 선배로 목소리가 죽여줘요~~!!^^

Posted by 그냥수민이
just2015. 7. 13. 12:42



요즘 수목드라마가 참 볼게 없다! 드라마를 좋아하는 나로써는 절대 이해못할 지상파 방송사의 드라마 방송센스..;; 정말 별로임.. 그나마 수애가 나오는 가면이 볼만했는데~;; 내 취향은 아님!! 그래서 안봄...ㅋ

하지만 이제 다시 볼만한 드라마가 생겼다^___^ 예전부터 이 연기자가 나온 드라마는 빠짐없이 본 듯하다! 특히 개늑시(개와늑대의시간) 캬~~!! 진짜 재밌었는데...ㅋ 믿고보는 이준기라 집중해서 드라마를 보기 시작했는데..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다!! 뱀파이어 연기가 이렇게 잘 어울릴 줄이야... 대박 예감 ㅎ

밤을걷는선비를 만화로 다시 보고 싶을 정도니.. 앞으로가 기대된다! 안보신분들은 심장 움켜잡고 보세요~ 약간 잔인함 ^^

Posted by 그냥수민이
just2015. 7. 13. 12:37



소녀시대 'Party' 어떻게 들으셨나요? 출근길에 멜론을 켜보니 소녀시대 'Party'가 차트 1위이길래 무작정 듣기 클릭~! 뭐.. 평은 안할래요~ 각자 취향이 있는걸로 ㅋㅋ 


근데 걸그룹 대전에서 소녀시대도 이제 많이 밀려난 것 같은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요? 


씨스타, AOA, 걸스데이가 컴백하고, 이제 에이핑크도 컴백을 앞둔 지금... 소녀시대도 많이 견제가 되겠죠~ 서열 절대 1위라는 존재가 계속 유지되긴 힘드니까.. 그래서인지 남자들은 보는 재미가 있어 행복하다는(?) 암튼 소녀시대 컴백을 축하하며...^^ㅎ

Posted by 그냥수민이
just2015. 7. 13. 12:34



무한도전 가요제가 드디어 열린다. 오래 기다린 보람이 있네.. 


내가 좋아하는 아이유도 나오고 ^^ㅋ 내가 아이유를 좋아하는 이유? 가수 아이유의 목소리가 정말 매력적이다! 


그런데 아이유가 인정한 목소리의 주인공이 바로 '혁오'의 목소리란다~!! 음원을 찾아가며 들어보았다!! 흠.. 처음엔 뭐지? 이랬는데.. 결국 나도 혁오의 목소리에 빠져들었다.. 한번 들어보시길.. 


이제 멜론 등 각종 음원차트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숨은 고수의 발견.. 역시 무도 짱~! 아이유 짱짱~!!


드디어 어제 혁오 '와리가리'가 음원 1위에 올랐다.. 무도 효과? 아이유 효과? NO~! 아니다.. 일단 들어보시길... 그 답이 될테니까~!! 




Posted by 그냥수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