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2015. 7. 13. 12:52



오늘은 비도 오고 마음을 적시는 노래 추천드려요! 토요일 무한도전을 보신분이라면 한번쯤은 찾아보셨을 노래입니다.

아이유가 감사의 마음을 담아 팬들에게 선물한 "아이유 '무릎'"


2014년 시상식을 마치고 "행복해요 덕분이예요 고마워요 선물이예요.."라는 말과 함께 팬들에게만 들려주던 노래를 무한도전에서 아이유의 팬이라는 그 분께 들려주었네요!!

지금은 음원으로 공개되지않아 찾아볼 수 없지만... 유튜브를 통해서 들을 수 있다고 하니 한번 들어보세요!


https://youtu.be/9vzI2qc4lSY

오늘같이 비가 내리는날.. 누군가의 무릎에 누워 깊은 잠을 잤던 그 순간을 떠올리며..

Posted by happyhappysmile 그냥수민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p2015. 7. 13. 12:46


2005년 데뷔한 먼데이키즈를 아시나요? 우울할때.. 슬플때.. 항상 내 귀에 흘러나온 노래가 먼데이키즈 노래예요~! 정상에 올라서려던 순간인 2008년.. 멤버였던 김민수가 오토바이 사고로 세상을 떠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더 알려진 그룹이죠~! 


현재는 새로 결성되었던 멤버들도 떠나고 이진성 혼자 남았네요.. 'bye bye bye'를 시작으로 '발자국' '가슴으로외쳐' '이런남자' '부르고불러도' '새살' '남자야' '내맘모르지' 등 정말 히트곡 많은데.. 이제는 아무도 찾지않는 가수가 됐네요!! 

퇴근길.. 오늘은 먼데이키즈 노래를 들으며 옛추억에 잠겨봐야겠네요!! 한번 들어보시길.. 강추~!!


참고로.. 이진성은 이승기 고등학교 밴드 선배로 목소리가 죽여줘요~~!!^^

Posted by happyhappysmile 그냥수민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p2015. 4. 7. 19:17

무한도전 식스맨이 결정됐다네요..허무하다;;


식스맨은 장동민? 아.. 더 허무하다;;;


오늘 오후부터 하루종일 장동민 식스맨에 대한 기사가 끊이지 않고 있네요.


사건의 발단이 됐던 증권가 찌라시!!


바로 이거입니다... 장동민이 벌써 촬영을 마쳤다고 하면서 ㅠㅠ



김태호PD의 결정 존중합니다. 하지만.. 태호님도 아니라고 하네요...


김태호PD "아직 우리도 식스맨이 누군지 모른다" 답했습니다. 전 당신을 믿어요~~!!


암튼 무도 멤버들 반응도 궁금하네요.. 특히 박명수 표정이 궁금 ㅋㅋㅋ



Posted by happyhappysmile 그냥수민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p2015. 4. 3. 12:47

더 러버 야한가요?


이렇게 물으신다면.. 제 대답은 Yes~!!


왜? 리얼리티가 강해서?ㅋㅋ 암튼 꽤 야하면서 재밌네요~!^^


아무트 드라마 등장인물은 이렇습니다.


이렇게 관계(?)를 맺고 있죠~ㅋㅋ 꺄악~~ 야해~!!!ㅋ




Posted by happyhappysmile 그냥수민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p2015. 4. 1. 19:13



문화상품권 발행업체 컬쳐랜드 사이트가 결제시스템 장애로 실시간 검색에 이름을 올렸네요...


만우절이라 그런지 사건사고도 많고.. 다 의심하게 되네요~ㅋㅋㅋㅋ


누가 만우절을 만들어서~ㅋ 오늘 하루종일 속고 속이고 ㅋㅋ


지금부터 저를 따라해 보세요. 장애를 복구시켜드립니다^^


인터넷 창을 열고 '인터넷 도구-인터넷옵션'에서 쿠키만 삭제하면 끝!! 새로고침 필수 ㅋ


여기서 쿠키를 먹는 쿠키로 해석한 컴맹은 걍 컴터 사용 안하는걸로~ㅋ


4월 1일 만우절, 암튼 오늘 참 이상한 날이네요~^^


Posted by happyhappysmile 그냥수민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p2015. 4. 1. 12:19



이탈리아 손목폰 엑스터치 웨이브(Xtouch Wave)가 한국시장에 진출한다고 하네요.


애플, 삼성만 알고있었는데..ㅋ 이탈리아 손목폰이라니 왠지 럭셔리 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왠지 명품같다는..ㅋㅋㅋㅋ


엑스터치 웨이브는 지난해 12월 해외직구 형태로 한국 시장에 첫선을 보인 손목폰으로 기존 스마트워치가 스마트폰과의 연동으로 운영되는 단점을 보완한 자체 통신 차세대 스마트 워치다.


이것만으로도 대단하네요. 폰이 필요 없다는.. ㅎㄷㄷ


국내에 진출한다고 하니 앞으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걸 볼 수있겠네요.


디자인은 내취향 아님..ㅋㅋ


Posted by happyhappysmile 그냥수민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p2015. 3. 25. 12:57


피터고추가 화제네요.


뭔가하고 사진을 찾아봤는데.. 어머 남사시려워라 ㅋㅋㅋㅋ

생긴 모양이 꼭 그 것과 흡사한데~^^;;


부끄럽긴하지만.. 건강에 좋은 것이라고 하니 사먹어봐야겠네요..ㅋㅋ


피터고추는?


- 멕시코 자생 고추로 국내에서는 전남 해남에서 재배하고 있습니다. 일반고추보다 맵고 병충해에 강하다고 합니다.


다시봐도 참 모양이 거시기 하네요 ㅋ 여성분들한테 인기 많을듯...


24일 방송됐던 룸메이트에서도 나나가 급관심을 보이며 한동안 피터고추의 매력에 빠졌다는.. 손모양도 어찌 그리 야해보이는지 ㅋ 이건 그냥 저만의 상상이니 이해해주세요~ㅋㅋㅋ



Posted by happyhappysmile 그냥수민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p2015. 3. 22. 20:51

 

 

세관공매와 새로운 공매 사이트가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공매 진행 건수는 연간 4000~5000건에 달하며, 인터넷을 통해 공매가 진행된다.

 

관세청 공매사이트 홈페이지 '유니패스(portal.customs.go.kr)'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명품백 저렴한 가격에 사러 GO GO!!

 

Posted by happyhappysmile 그냥수민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p2015. 3. 19. 12:36

어릴적 나의 여신 김희선 누님이 드디어 본연의 캐릭터를 가지고 컴백하셨다.


MBC 새 수목드라마 '앵그리맘'


한때 날라리였던 젊은 엄마(김희선)가 딸(김유정)의 학교폭력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다시 고등학생이 돼 교육의 문제점을 정면으로 마주하며 헤쳐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드디어 포문을 연 앵그리맘은 첫 방부터 시청률 2위를 기록하며, 대박 조짐을 보이기 시작했다네요.


신선한 얼굴들도 보이고, 학교를 배경으로 하는 드라마는 성공확률 90%라는 공식이 이번에도 적중할지? 저는 희선누님때문에 봅니다.


아~ 유정이도 있었네요 ㅋㅋ


암튼 기대할께요~! 본방사수

Posted by happyhappysmile 그냥수민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p2015. 3. 16. 13:11



이영돈PD가 간다에서 소개된 '그릭요거트'가 연일 화제다.


'그릭요거트' 진짜 몸에 좋을까? 이 궁금중에서 시작된 것 같은데요.. 정말 몸에 좋을까요?


이영돈PD가 직접 그리스까지 찾아가 확인을 해 주었습니다. 참~ 친절한 우리 영돈 PD님 ㅋㅋ


그 결과는.. 오~ 저도 놀랐어요!! "시식 전 거의 없었던 유산균 스트랩토코쿠스가 12배나 상승" 이는 그릭 요거트에만 있었던 유산균으로 장 속에 유해균이 살지 못하는 환경 형성에 도움을 주는 효과를 보인거죠 ㅋ


더 자세한 내용은 이영돈PD가 간다를 시청해 보시면 효능을 알 수 있을거예요^^

Posted by happyhappysmile 그냥수민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