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2015. 8. 7. 18:59




이번주도 휴가 가시는 분들 많으실테니... 시원한 여름 노래 추천드려요^^


제가 좋아하는 노래 중 가장 시원한 노래 '으쌰으쌰'를 추천합니다~~~~~~ㅋㅋㅋ


최장수 아이돌가수인 신화의 1집 수록곡이죠~ '으쌰으쌰'는 들으면 어깨가 들썩들썩~ 따라하기도 참 쉬운 노래예요~ 랩을 못하는 저도 따라할 수 있을 정도니까요 ㅋㅋㅋㅋ


신화가 절도있는 칼군무를 선보이는 노래를 주로 했지만 1집때는 완전 귀요미 였어요~!! 상상이 잘 안되시죠?ㅋㅋ 이땐 그들도 어렸으니까!! 이해해줘야죠~~^^


자 그럼 귀요미들의 노래를 들어보시죠~ㅎㅎㅎ


♬인생을 낭비하지 마세요.

오 그렇게 살다보면 찌들어 가니까

한 번 이라도 툭툭털고 모든 걸 잊고 즐기며 살아봐요♬

Posted by 그냥수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