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2015. 8. 10. 18:55




♬워~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사랑스러워 

워~ 니가 나의 여자라는 게 자랑스러워 

기다림이 즐겁고 이젠 공기마저 

달콤해 이렇게 너를 사랑해♬


오늘은 노래부터 부르고 start~ 합니다^^


사랑노래의 레전드죠~ 왜 레전드인가(?)하면... 이 노래로 김종국은 2005년 지상파 방송3사 대상을 받았지요!! 그 누구도 하지 못한... 아직도 깨지지않는 기록이죠~ㅋㅋ


그 근육질 몸으로 어찌나 상큼하게 춤을 추던지...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생생하네요~~


정말 김종국은 대단한것 같아요~!! 가수면 가수, 예능이면 예능, 이번에 드라마까지.. 또한 성실하고 인간성도 좋기로 소문나 있다고 하네요~^^ 중국에서의 인기도 말하면 입아프다는.... 좋겠다~!!!!!!ㅎㅎ


'사랑스러워'는 제가 군대에 있을때 힘이됐던 노래이기도 해요~! 병장때 시간이 너무 안갈때.. 그때... 이 노래를 들으며 내무실 청소를 했죠~! 그렇게 하루를 마무리 했죠~ㅋㅋㅋㅋ


오늘은 뜬금없이 사랑노래를 소개했네요...ㅋㅋ 뜨거운 여름.. 솔로분들은 좋은 인연들 만나기를 기도하며~ㅎㅎ




Posted by 그냥수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