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2015. 8. 20. 13:30




휴가를 마치고... 오랜만에 글을 남기네요^^;;


다들 휴가는 다녀오셨나요? 휴가기간동안 잠도 많이 자고... 즐겨듣던 노래도 더 많이 듣는 시간을 보냈어요~!! 그 중 오랜만에 이 노래를 듣게 되어 같이 공유하려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가수하면 떠오르는 노래... 바로 '헤어진후에' 라는 노래예요~! 뭐~ 제목을 보신 분들은 'Y2K' 라고 단번에 알아차렸을거예요~!! 그만큼 인기를 끌었던 밴드라고 생각합니다~ 국내 1호(?) 한일합작 밴드인걸로 기억되네요~ 코지, 유이치 일본인 형제가 참 귀여웠는데 ㅋㅋㅋㅋ


혹시 'Y2K' 노래 중 '비련' 을 아시나요?  잘 알려진 '헤어진후에' '깊은슬픔' 외에 Y2K 하면 생각나는 노래예요..


'비련'이라는 제목을 가진 노래가 워낙 많다보니... 특별히 인기를 끌지 못하면 알기 어려운 노래 제목중에 하나지요~!! 이 노래도 그 중 하나일거란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ㅋㅋㅋ


'비련'은 그 뭐랄까.. 헤어진 남자의 가슴앓이를 조금 더 자세히 표현한 것 같은.. 약간은 찌질한(?)... ♬울어야만 한다면 얼마든지 울거야 모든걸 첨으로 돌릴수 없겠니♬


암튼 연약해보이는 코지, 유이치가 가녀린 목소리로 이 노래를 부르니.. 정말 더 가엽게 느껴졌어요..ㅎㅎㅎ 


Y2K '비련' 들어보시고... 한번 불러보세요~!! 꽤 괜찮은 노래예요~^^

Posted by 그냥수민이